머나먼 시공 속에서~팔엽초 애니메이션 감상 중 +네오로망스

예전에 보다만 하루카~팔엽초 애니를 이제사 다시 감상 하고 있는데,
작붕이 너무 심하다 ㅠㅗㅠ
네오로망스 시리즈 너무나 좋아하고 하루카 시리즈도 참 좋아하는데,
아무리 옛날 작품이라고 해도 작붕이 너무 심함;;;;;;
제작사가 성우진에 돈을 다 써버려서 작화에 신경을 못 썼나;;;;
방영 당시 잡지 같은데 나올 때 일러스트만 예쁘게 실리고 정작 애니는 신경하나도 안써서 눈물 날 지경 ㅠㅗㅠ
나의 팔엽은 이렇지 않아...
15화까지 봤는데 아카네도 너무 민폐 캐릭터로만 나와서 짜증 나려고 하더라
하루카 1은 게임 못해봤고 2랑 6, 최근 비타로 재발매된 3를 해봤는데,
원래 게임을 해보고 애니를 보면 마냥 여주를 욕할 수 없게 되는게, 저 여주가 플레이어인지라 감정이입이 되는데,
아직까지는 민폐 그 자체라 감정이입이 힘들어 지려고 한다;;;;
실제로 플레이 해보면 저렇게까지 민폐 아니라고... iㅡi
하루카 1도 비타로 다시 나왔으면 좋겠다
2013년도에 PSP로 한번 재발매되서 당분간 힘드려나...?




덧글

  • 아카네짱 2017/10/01 12:48 # 삭제 답글

    님의 예상대로 하루카1도 내년 2월에 비타로 다시 발매되네요
    저는 게임만 했는데 아카네가 애니에서는 민폐로 나온다니 놀라워요
    1편 전체 엔딩 다봤는데 정말 재밌었어요 2000년대 초반 작품이라는게 안믿어질정도....
    오히려 게임할때 이노리나 시몬이 약간 짜증날때 있었는데
    (이노리는 화를 자주내서.. 이노리 상황 생각하면 이해는가지만)
    루트에 따라서는 시몬이나 에이센도 쎄게 나오더라구요
    1,2편 했는데 1편에서는 다들 그래도 무녀로 대접해주다가 2편에서는 팔엽이나
    심지어 별의일족도 갈라져있고 미니게임도 4종류가 있어서 처음에 놀라고
    1편과는 다른 시스템에 적응이 좀 힘들었어요
    저도 애니작화는 안좋아해서 ㅋㅋ 게임하다가 동영상같은거 나오면 얼른 넘겼어요
    1편에서 마지막에 엔딩보면 일러스트 나오는데 진짜 이쁘더라구요
    저의 바램이라면 코르다1도 좀 나왔으면 좋겠는데(<-비타도 없으면서) 난이도가 너무 최강이라
    별로 생각안하시는 분들이 더 많으실거같아요
    코르다2 이사장님 제일 좋아하는데 2 ff에서부터 공략가능하다니까 그게 뭐라고 계속 생각나네요ㅜㅜ
  • 바나나우유 2017/10/11 12:47 #

    하루카 2랑 코르다 1은 일본 PSN사이트에서 다운로드판으로 구입하면 비타에서 할 수 있어서 비타 버전으로 나오려나 모르겠어요 ㅠ
    전 두개 다 다운로드판으로 이미 구매했습니다 ㅎㅎ
    리뉴얼 발매가 아니라 예전 PSP 혹은 PS 버전을 그대로 비타에서도 구동되게 해놓은 것 같아서 가격은 저렴하더라고요
    물론 소프트 발매된지도 상당히 예전이기도 하고
    코르다 1~2 전 캐릭터 공략 가능한 2 ff가 재발매 되는 마당에 발매되더라도 시간 좀 흐른 뒤가 아닐지;;;
    애니에서도 초반에 이노리와 시몬이 좀 답답하긴 합니다ㅎㅎ;;;
    제일 나이가 어리기도 하고 아카네짱님 말대로 상황이 상황이니 이해는 가지만요
댓글 입력 영역

구글애드센스